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CEO 인사말

CEO 인사말

CEO 인사말

HEALTHY LIFE INNOVATOR, 함께 건강하기를 꿈꾸는
서울F&B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

Good to Great!
SeoulF&B's dream is on the way.

서울F&B는 "함께 건강한 우리,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품질우선, 건강우선, 이웃우선의 원칙을 가지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서울F&B 대표이사 #

안녕하세요!
서울F&B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서울F&B는 2005년 아주 작게 출발했지만 항상 큰 꿈을 가지고 도전해 왔습니다.

큰 꿈은 항상 혁신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제조방법의 혁신, 품질의 혁신, 제조설비의 혁신, 이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고자 했습니다. 행복한 삶에서 먹거리는 중요합니다. 먹거리는 단순히 에너지를 주는 차원을 넘어서 식습관이 되고 건강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집집마다 손맛에 따라 음식 맛이 결정되듯 식품 제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서울F&B는 그 손맛과 같은 식품을 만들기 위해 3가지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건강우선’ 원칙입니다. 식품은 좋은 원료, 안전한 원료가 가장 중요합니다. 여러 제품을 만들 때 원료 선정에서, 제조과정, 고객들이 저희 제품을 드시는 순간까지 ‘건강우선’이란 절대기준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두 번째 ‘품질우선’ 원칙입니다. 서울F&B는 초기부터 ‘최고의 품질은 나로부터’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매년 품질 혁신을 실천해 왔습니다. 품질경영은 모든 직원이 전공정에 참여해야 완성됩니다. 특히 지금같이 기온 변화가 큰 시대에는 위생과 청결이 매우 중요합니다. 서울F&B는 섬세한 매뉴얼을 정하고 최고의 품질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는 부분이라 인식하고 있습니다. 서울F&B만의 장인정신이자 자부심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웃우선’ 원칙입니다. 이웃은 가족, 동료, 고객, 그리고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모든 분들입니다. 식품을 만드는 사람들의 마음이 바르면 그것이 고스란히 제품에 담겨 고객들에게 전해집니다. 경영을 통해 얻은 이익을 이웃과 함께 나누며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는 저희 직원들이 성장하고 맡은 영역에서 최고의 인재가 되도록 아낌없는 투자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Healthy Life Innovator, 식문화 웰빙기업으로 신선한(fresh) 냉장식품에서 고객의 건강상황을 고려한 ‘맞춤 영양’을 제공하는 기능식품, 그리고 바이오(bio) 플랫폼까지 확장하려고 합니다. 서울F&B의 꿈은 계속됩니다.

기대해 주시고, 서울F&B와 함께해 주십시오. 제가 저희 직원들과 파트너십을 가진 분들에게 자주 드리는 말씀이" 우리, 건강하게 함께해요"입니다.  이 마음을 이곳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함께 건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주) 서울에프엔비 | 사업자등록번호 : 312-81-87893 | 대표이사 : 오덕근
대표번호 : 033-345-9550 | 팩스 : 033-345-9554 | 서울F&B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오태경
주소 : (25209)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공근면 아이티밸리길 36

Copyright © Seoul F&B co.,Ltd All rights reserved.
가족친화우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