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굿네이버스 강원지부-㈜서울에프엔비, 도내 취약계층아동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본문
굿네이버스 강원지부-㈜서울에프엔비, 도내 취약계층아동 후원금 전달
◇ 8월 28일(목) 강원도 내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150만원 상당의 서울F&B 제품 및 후원금
100만원 전달
■ 2025.09.11 신아일보 보도자료
8월 28일 강원도 내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150만원 상당의 서울F&B 제품 및 후원금 100만원 전달
굿네이버스 강원지부는 ㈜서울에프엔비 임직원들과 1일 주말식사지원사업 식료품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강원특별자치도 내 취약계층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물품 및 장학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원주에서 진행된 전달식과 임직원 봉사활동에는 이서환 굿네이버스 강원지부 지부장, ㈜서울에프엔비 임직원 15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150만원 상당의 서울F&B 제품 4종 1,000개는 굿네이버스 강원지부를 통해 도내 방학 중 주말결식우려아동 200명에게 전달되었으며, 100만원은 도내 위기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희망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에프엔비는 지난 2007년 설립된 회사로 국내외 유수 기업 제품의 OEM과 ODM 생산으로 노하우를 보유한 스마트 푸드테크 리딩 기업으로 ESG 경영활동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는 “임직원들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에프엔비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강원지부 이서환 지부장은 “(주)서울에프엔비의 후원 동참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희망이 되었다”며,“굿네이버스는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푸드테크, 서울F&B
- 다음글[보도자료] 서울F&B, 중소 식품기업 OEM 생산 협력 약속 2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