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에프엔비X11번가, 콜라보 ‘스트릿커피’호응 속 14만개 판매 돌파...
페이지 정보
본문
□ 제 목 : 서울에프엔비X11번가, 콜라보 ‘스트릿커피’호응 속 14만개 판매 돌파...
□ 보도일시 : 2020년 02월 10일 화요일
* 서울에프엔비 유가공 제조기업 최초로 11번가와 협업・・・
* 바쁜 현대인을 위한 RTD 커피 제품 판매량 14만개 돌파
○ (주)서울에프엔비가 유가공 제조기업 최초로 11번가와 협업해 출시한 ‘스트릿 커피 3종’제품이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14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 신제품 ‘스트릿 커피’는 길거리에서 먹을 수 있는 커피를 콘셉트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커피로 뜻을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11번가를 상징하는
숫자 11과 스타일리시한 색감의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 했다.
○ 작년 11월, 11번가 십일절에서 1차 공동구매 매진(60,000개)을 기록한 이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14만개를 돌파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스트릿 커피’는 300ml 용량인 라떼, 모카, 마끼아또로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브라질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부터 융드립 방식으로 직접 추출하여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품질 RTD 커피 제품이다. 가격은 10개입 11,900원(11번가 홈페이지)이다.
○ (주)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이사는“신제품이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트렌디한
제품으로 유가공 제조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전글[보도자료] 서울에프엔비, 코로나19 대응중인 강원도내 보건소, 재난본부에 제품 지원 20.07.06
- 다음글[보도자료] 서울에프엔비, ‘강원도 일자리 대상 수상’... 일자리 창출 앞장서 20.07.06